본문 바로가기
콩콩 튀는 정보들

아웃백 할인 방법 및 꿀팁

by 콩콩 튀는 콩이네 2023. 8. 29.

안녕하세요! 콩콩 튀는 정보를 드리는 콩이네입니다.

아주 오랜만에 주말에 아웃백을 다녀왔는데 같이 간 친구가 아웃백을 제 값을 주고 먹으려고 하더라고요! 저는 아웃백에서 늘 할인받아서 먹었어서 친구한테 아웃백에서는 이렇게 먹는 것이다! 한 수 알려줄 겸 혹시나 제 친구처럼 제 값 다 주고 드시는 분들 없으시길 바라면서 아웃백 할인 방법이나 팁들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.


아웃백 할인 방법

■ 제휴 카드 할인으로 최대 40% 할인받자!

삼성카드, 신한카드, BC카드, 현대카드, 하나카드, 롯데카드, 광주카드, 국민카드, 전북은행 카드 등 정말 다양한 회사 카드 회사랑 제휴되어 있습니다. 카드사별로 할인 혜택, 조건 등이 다 다르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꼭 제일 할인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.

카드사 | 제휴 | 아웃백 (outback.co.kr)

 

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

OUTBACK STEAKHOUSE

www.outback.co.kr

카드 할인이 좋은 점이 통신사 할인과 중복 가능하다는 점!입니다. 할인된 가격에서 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정말 싸게 먹을 수 있겠죠? 또한 남자분들 중에서 나라사랑카드 쓰시는 분들 계시죠?? 나라사랑카드도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는 곳을 추천드립니다.

 

■ 통신사 할인

 

- SKT 할인 혜택

  • VIP, GOLD 등급 : 15% 할인
  • SILVER 등급 : 5% 할인

- KT 멤버십

  • GOLD, VIP, VVIP 등급 : 15% 할인
  • 일반, WHITE, SILVER 등급 : 5% 할인

■ 아웃백 어플 다운로드하기

나는 쓰는 카드도 없고, 하필 통신사도 LG유플러스라서 통신사 할인도 불가능하면 그냥 먹는 수밖에..?

아니요!!! 다들 아웃백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!!

어플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만 하면 1만 원 쿠폰을 주지만, 가입일 익일 발급으로 아웃백 가기 하루 전날에 미리 회원가입하셔야지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5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쓸 수 있습니다. 보통 아웃백에서 친구랑 가면 5만 원 정도는 기본으로 먹으니,, 다들 받을 수 있겠죠?

아웃백 꿀팁

1. 부시맨 브래드 나올 때 초코소스, 블루치즈소스 요청하기 (무료입니다.)

아웃백 시그니처 중 하나인 부시맨 브래드는 항상 가면 한 개는 물론, 리필까지 해서 한 개 이상은 무조건 먹는 거 같아요. 같이 나오는 망고 스프레드도 맛있지만 추가로 초코소스와 블루치즈소스를 따로 요청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망고 스프레드랑 먹을 때와는 또 다른 맛...! 참고로 저는 초코소스랑 뜨끈한 브래드랑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

+ 부시맨 브래드는 1인당 2개씩 포장 가능!!

 

2. 에이드 음료는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

에이드 음료 다 마시고 나면 콜라, 사이다, 환타, 마인틴듀로 탄산음료 리필이 가능합니다. 그래서 2인이랑 갈 때는 에이드 한 잔만 시키고 탄산음료 리필해서 먹는 것을 추천!

 

3. 수프 대신 치킨텐더 샐러드로 변경 가능

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수프가 나오는데 이 스프 대신에 샐러드로 변경이 무료로 가능합니다. 샐러드 위에 2900원짜리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치킨텐더 샐러드로 먹을 수 있습니다.

 

4. 투움바 파스타 주문 시 소스 넉넉하게 요청 가능 합니다.

5. 스테이크 먹는 중에 굽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구워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6. 스테이트 주문 시 감자튀김 주문하고, 멜티드 치즈 3900원을 추가하명 오지치즈 프라이로 먹을 수 있습니다.

7. 후식 커피 테이크 아웃 가능한데, 스테이크 세트 주문 시에만 가능합니다.


오늘 이렇게 아웃백 할인 방법과 알차게 먹는 다양한 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다들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, 제휴사 할인, 어플 다운로드로 통해서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드시고 혹시나 집에 도서문화상품권이 있다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! 다들 적게 쓰고 맛있게 드세요 ㅎㅎ 그럼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!

댓글